<span>550</span> 시리즈 일립티컬 트레이너
550 시리즈 일립티컬 트레이너
작동하기 쉽고 자연스럽고 사용하기 쉬운 Intenza 550 시리즈 일립티컬 트레이너는 신체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모방하여 여러 근육 그룹에 참여하고 핵심, 균형 및 조정에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심장 운동을 제공하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그리고 일립티컬은 육체적인 충격 없이 달리는 운동과 계단 오르기를 결합하기 때문에, 이로 인해 매우 부드러운 550 시리즈는 관절에 무리하지 않고 보다 부드러운 운동을 원하는 운동가에게 훌륭한 솔루션입니다.
더 많은 정보 요청
<span>550</span> 시리즈 일립티컬 트레이너
<span>550</span> 시리즈 일립티컬 트레이너

INTENZA 콘솔

2Console
550 i 콘솔
조용하고 내구성 있는 효율성.

Intenza의 550 i 시리즈가 동급의 다른 제품과 구별되는 가장 인기 있는 유산소 운동은 혁신적인 Uni-Dial™이 제공하는 복잡하지 않은 작동입니다.  간단한 트위스트 앤 푸시를 통해 사용자는 선택한 프로그램으로 쉽게 탐색하거나 빠른 시작을 통해 실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이고 기능적이며 다재다능한 550 i 시리즈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실용적인 작동으로 인해 가장 광범위한 구성원의 잠재력을 열어줍니다.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려면 내구성과 서비스 우수성에 높은 가치를 부여하는 장비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Intenza의 게임 체인저 InCare™는 장비 유지 관리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솔루션 중심의 InCare™는 모든 장치에 내장된 자가 진단 소프트웨어로서 개입이 필요할 때 작업자에게 알려줍니다.  유지보수 요구 사항을 파악하는 데 있어 추측을 제거한 전담 InCare™ 팀은 유럽, 아시아 및 북미의 서비스 센터에서 시간대에 따라 24시간 운영되므로 운영자는 Intenza 제품과 관련된 혁신, 완벽한 엔지니어링 및 프리미엄 디자인의 가치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회원들은 일관되고 다양하며 보람 있는 운동 경험을 제공합니다.

한 가지 마감으로 제공되는 550 i 콘솔은 소프트 그레이로 제공됩니다.

UNI—DIAL™ 네비게이션 컨트롤

Intenza의 고유한 Uni—Dial™ 내비게이션 컨트롤로 간단한 턴과 다이얼을 눌러 모든 운동 프로그램을 경험하십시오. 사용자는 퀵 스타트를 선택하는 대신 다양한 운동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INCARE™

Intenza의 제품 유지 보수 프로그램인 InCare™가 지원되는 I 시리즈는 USB를 연결할 때,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 및 유지 보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POLAR®—코드

Polar® 코드는 무선 검침기술과 심박동수 리시버와 결합하여, 시중에서 가장 효율적인 심박수 모니터링의 체험을 제공해 드립니다

종합 레이스 프로그램

종합 레이스 프로그램과 커스터마이즈의 기능으로 양호하고 건강한 경쟁 태도를 향상시키며, 운동자에게 적극적 및 상호성을 유지하게 합니다

스마트 에너지 시스템

에코 모드 및 스마트 시스템으로 귀하의 제품이 소비하는 에너지를 절약해 드립니다

550 e2 콘솔
현재 품절되었습니다

16” 터치스크린

16” 터치 스크린 콘솔은 스마트 기기와 같이 작동합니다. 산업용으로 제작되어 장기적으로 성능과 기능을 보장합니다.

INCARE™

Intenza의 포괄적인 제품 유지 관리 프로그램 InCare™지원. e Series Wi—Fi® 지원 콘솔은 자동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및 서비스 정보를 제공합니다.

POLAR®—코드

Polar® 코드는 무선 검침기술과 심박동수 리시버와 결합하여, 시중에서 가장 효율적인 심박수 모니터링의 체험을 제공해 드립니다.

귀하의 시설을 커스터마이즈 및 홍보 해 드립니다

스크린 세이버로 시설에 맞는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Intenza e Series 콘솔은 최대 10개의 스크린 세이버 슬라이드를 제공하여 장소에 맞는 브랜딩 및 맞춤 메세징을 할 수 있습니다.

종합 레이스 프로그램

종합 레이스 프로그램과 맞춤식 운동 기능은 운동가에게 건강한 경쟁을 불러 일으키고, 참여 동기를 유지하게 합니다.

550 e2+ 콘솔
울트라 프리미엄 체험의 완벽한 실현.

Intenza 550 e2+ 콘솔은 당신의 트레이닝을 개인적 이벤트로 만들고, 훈련을 최고의 오락체험, 피트니스는 멀티체험으로 바뀌게 될 것 입니다.  이 콘솔은 음악, 영화, 온라인 연결, TV등을 손가락 하나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포괄적인 타사 통합 기능을 통해 고급 연결을 제공합니다.

550 e2+는 사용자 친화적이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명확함과 편의성을 동시에 잡았으며, Intenza 의 독자적인 랜드마크 프로그램을 포함한 Escalate Stairclimber 등과 같은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의 풍부함을 달성 하였습니다.  19인치 e2+콘솔은 TechTouch™의 보호 기능을 포함한 디스플레이를 도입한 선진기술이 습기저항을 통해 외관과 수명을 유지합니다.

회원 만족도, 신뢰성 및 안전성을 극대화하는 것이 저희의 최우선 과제이기에, Intenza 의 세계적인 고객지원 서비스는 InCare™로부터 시작되고, 필요시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수집하며 InCare™ 지원팀으로 전송하는 저희의 사전 정비 솔루션입니다.  유럽, 아시아와 북미에 서비스센터를 설치, 지원팀은 24 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빠른시간에 대처하여 다운타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시설의 운영자는 기술혁신의 가치와 Intenza 제품의 우수성, 예측되는 가동중단의 제어; 회원과 함께 멀티기능의 유익한 운동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550 e2+ 콘솔 색상은 하드블랙과 소프트 그레이 2 가지중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550 e2+ CONSOLE NOTES
더 알아보기

16” 터치스크린

16” 터치 스크린 콘솔은 스마트 기기와 같이 작동합니다. 산업용으로 제작되어 장기적으로 성능과 기능을 보장합니다.

INCARE™

Intenza의 포괄적인 제품 유지 관리 프로그램 InCare™지원. e Series Wi—Fi® 지원 콘솔은 자동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및 서비스 정보를 제공합니다.

POLAR®—코드

Polar® 코드는 무선 검침기술과 심박동수 리시버와 결합하여, 시중에서 가장 효율적인 심박수 모니터링의 체험을 제공해 드립니다.

귀하의 시설을 커스터마이즈 및 홍보 해 드립니다

스크린 세이버로 시설에 맞는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Intenza e Series 콘솔은 최대 10개의 스크린 세이버 슬라이드를 제공하여 장소에 맞는 브랜딩 및 맞춤 메세징을 할 수 있습니다.

종합 레이스 프로그램

종합 레이스 프로그램과 맞춤식 운동 기능은 운동가에게 건강한 경쟁을 불러 일으키고, 참여 동기를 유지하게 합니다.

360º 뷰어

INCARE™

InCare™ 고객 지원

Intenza는 피트니스 산업에 대한 깊은 이해와 오늘날 기술의 효율성에 대한 애정을 결합하여 업계에서 독보적인 InCare™ 고객 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InCare™는 번거로움 없는 운동기구 유지 보수 및 수리가 필요한 시설 관리자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i 시리즈 및 e 시리즈 Cardio라인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InCare™는 다른 장비 제조업체가 제공하지 않았던 문제 해결 기능을 제공합니다.

Intenza기계 동작만으로는 문제점을 짐작할 수 없기 때문에 InCare™ 는 문자 그대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e 시리즈

e 시리즈 Wi—Fi 지원 콘솔은 Intenza InCare™ 온라인 팀에 서비스가 필요한 정확한 이유를 자동으로 알려줍니다. 자체 진단 기능은 전자식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Wi—Fi를 통해 오류 코드를 전송합니다. 이 오류 코드는 문제의 정확한 특성을 정의하여 추측을 제거하고 공급자가 올바른 설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신속한 해결과 중단 시간 최소화로 시설 관리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사양

550 시리즈_____INTENZA 550 시리즈 일립티컬 트레이너

제품 크기

실제 면적

길이x너비: 209 x 84cm (83 x 33")

제품 크기

길이x너비x높이: 209 x 84 x 172cm (83 x 33 x 66")

제품 순중량

192kg (423 lbs)

적재 크기

길이x너비x높이: 220 x 78 x 100cm (87 x 31 x 39 ")

적재 총량

248kg (547 lbs)

성능 특성

3상 제너레이터

부드럽고 조용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자가 충전하는 하이브리드제너레이터가변함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벨트 구동

벨트 구동 시스템을 통해 보다 부드럽고 조용하며 유지보수를 최소화합니다. 서비스를 빠르고 쉽게 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바텀 브래킷

고성능 바텀브래킷은 정밀 밀봉된 볼 베어링과 조립되어 탁월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경사

16 레벨(13º-40º)

사용자 최대 체중

181kg (400 lbs)

최대 와트(Watts)

630와트(40 레벨 150 SPM 일 때)

최소 와트(Watts)

15와트(1 레벨 40 SPM 일 때)

페달 사이 간격

6cm (2.3")

저항 레벨

40 저항 레벨은 새로운 유럽 EN957-9 표준을 만족합니다.

스텝업 높이

35cm (13.7")

보폭

52—55cm (20.4—21.6")

사용자 신장 범위

147—193cm (4'9" to 6'5")

일립티컬 기능

개인 설정

USB가 인식되면 사용자는 (1) 디스플레이 장치, (2) 나이, (3) 성별, (4) 몸무게, (5) 부저 소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표시되는 운동값

심박수, 경사도, 시간, 강도, 칼로리, 거리, SPM, 레벨, 운동결과, 운동기록

심박수 모니터링

폴라코드 무선 원격검침 기술: 내장 심박수 수신기(심박수 송신기 스트랩 필요)

빠른 전환

운동 중 다른 운동 프로그램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절전 시스템

유럽 지침 2013 EuP 표준을 만족합니다.

USB 연결

맞춤형 운동, 운동 결과, 개인 설정,InCare™및 수동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용

내장 TV 시스템

아날로그/디지털로ATSC, DVB-T/T2/C/S, ISDB를 지원합니다(디지털 TV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Intenza 판매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커넥터

HDMI 장치, 이더넷 케이블 네트워크, 3.5mm 스테레오 헤드폰 잭,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을 지원합니다.

C-SAFE연결

표준 C-SAFE 연결로 데이터 전송을 촉진합니다.

디스플레이 유형

수명이 긴 산업용 16인치 TFT 정전용량 방식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InCare™ Online

스마트 기계는 서비스가 필요할 때 자동으로 감지하고 Wi-Fi를 통해 서비스 진단을 전송합니다.

Intenzacast™

스마트폰미러링 지원(iOS/Android)

언어

21가지 언어 제공

화면 보호

대기 중 표시할 메시지 또는 광고용 이미지 파일 10개를 업로드 합니다.

가상 운동

10가지 풍경

Wi-Fi 연결

InCare™ Onlin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인터넷 검색을 지원합니다.

운동 옵션

체력 테스트

체력 테스트는 VO2 최대 표준에 따라 개인의 체력 레벨을 결정합니다. 테스트 방법은 걷기, 달리기 및 IPPT를 포함합니다.

심박수 제어

일정한 힘의 4가지 심박수 제어 프로그램 – 심박수 구간, 인터벌, 힐, 유산소 근력

레이스

레이스 프로그램은 기존 챔피언과 500M, 1K 또는 2K 경기를 치르는 재미있는 도전을 제공합니다.

빠른 시작

빠른 시작은 수동 운동모드입니다. 운동 기록 및 결과를 USB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프로그램

2가지 유형의 프로파일(레벨, HRC)을 통해 자신만의 운동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매일 쉽게 USB에 설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전 설정 프로그램

10가지 사전 설정 프로그램: 1:3 인터벌, 1:2 인터벌, 1:1 인터벌, 3단계 인터벌, 초급 힐, 낙타등, 피크, 힐스텝, HIIT 초급단계, HIIT 고급단계

목표 프로그램

3가지 목표 프로그램: 시간(1-99분), 거리(0.5-99.9km), 칼로리(10-9999Kcal)

COMFORTFIT™기능FEATURES

액세서리 거치대

편리하게 배치된 휴대용 음악 플레이어 및 휴대 전화용 액세서리 거치대

인체공학적인 손잡이 제어

인체공학적으로 배치된 터치형심박수 센서 및 경사 조절 버튼은 손가락 끝부분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풋 페달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대형 풋 페달은 부드러운 그립이 부착되어 있으며, 운동하는 동안 안정성과 편안함을 향상시킵니다.

프레임

안정성과 내구성을 보장하도록 설계된 견고한 프레임 구조입니다. 정면의 알루미늄 기둥은 미적 외관을 제공합니다.

경사

경사 트레이닝은 운동의 다양성을 증진시키고 다른 근육들도 트레이닝되게 함으로써 최적의 운동 결과에 이르게 합니다.

상체 팔 운동

상체와 하체 운동을 동시에 하면 전반적인 신체 건강 상태가 향상됩니다.

물병 거치대

물병 거치대 2개에 1L 물병을 거치할 수 있습니다.